유스테이션

빠른 대응 및 지원서비스

다양한 자체 고객 지원 프로그램 운영


 
  • 유스테이션 주식회사를 통하여 출고된 제품에 한하여 원격지원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.
  • 해당 서비스를 받기 위해 먼저 구매 시 받은 유통관리카드 또는 제품 옆면 또는 뒷면에 붙어있는 홀로그램에 기입된 유통관리번호를 확인해주세요.
  • 원격지원서비스 가능 시간 안내
    평일(월~금)09:30 ~ 17:00
    점심/휴게시간11:30 ~ 13:30

원격지원 클라이언트 다운로드


  • 1.
    위 원격지원 프로그램을 다운받은 후 실행합니다.
  • 2.
    원격지원 프로그램에 표기된 "귀하의 ID","비밀번호"를 아래 입력폼에 기입합니다.
    귀하의 ID 1 222 333 555 비밀번호 6ffp7v6a
  • 3.
    제품 구매 시 받으셨던 홀로그램 안에 기입되어 있는 유통관리번호 6자리 숫자(위 이미지 참조)와 사용하시는 모델명과 요청 내용을 기입해주세요.
    (ex: 프로그램설치 요청)
  • 4.
    아래 입력폼에 항목을 모두 기입하였으면 전송을 클릭하여 접수합니다.
  • 5.
    1833-3094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꼭 원격서비스 접속 시간을 확인해주세요.
  • 접속전까지 원격 프로그램창을 닫으시면 안됩니다. 접수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원격접속하여, 꼭 고객센터와 일정을 확인해주세요.
Total 2건 1 페이지
원격지원서비스 목록
번호 제목 작성자
2 이승한
1 강민식

검색